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9기나는솔로 9기 광수 영숙 결혼소식

by 태일로그 2023. 7. 5.
반응형

요새 제일 재밌게 보고 있는 연애프로그램이 바로 나는솔로인데요, 결혼커플이 또 탄생했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9기 영숙과 광수의 결혼소식입니다.


나는SOLO 9기에서 광수, 영숙, 옥순 삼각관계를 둘러싸고 누가 커플이 될지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최종선택에서 결국 광수가 영숙을 선택하며 커플이 탄생했는데요.

얼마전 9기 영숙이 자신의 인스타에 결혼식장 계약서를 올리며 결혼계획을 알렸습니다. 영숙은 홀 계약에 이어 스드메, 청첩장, 반지 등의 준비과정도 언급했습니다.


나는솔로 15기에서도 결혼커플이 탄생했다고 밝혔는데, 9기 광수 영숙커플까지 결혼하면 나는솔로 출신 7번째 부부가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